볼빅 뉴 VS4 “비거리·스핀·퍼팅, 골프의 완벽한 3박자”

볼빅 뉴 VS4 “비거리·스핀·퍼팅, 골프의 완벽한 3박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희준 기자] “모든 골퍼의 니즈를 충족.”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이 프리미엄 퍼포먼스볼 뉴 VS4(사진)를 출시했다. VS4는 볼빅 특유의 ‘컬러 V-Focus 퍼팅 라인’이 디자인된 제품으로, 보다 쉽고 정확하게 퍼팅 정렬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뛰어난 스핀력과 압도적인 비거리까지, 골프의 3박자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4 피스 골프공이다.

주목할 점은 역시 골프공에 새겨진 5선의 컬러 V-포커스(V-Focus) 퍼팅 라인이다. 색감은 레드와 블루, 그린, 퍼플로 구성됐다. 드라이버 샷을 할 땐 정확한 에이밍을, 퍼팅 시엔 용이한 라인 정렬을 돕는다. 특히 중앙의 서클 포인트에 시선을 집중하고 티 샷을 하면 자연스럽게 헤드업이 방지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VS4는 파워 듀얼 코어-더블 콤비네이션 커버를 통해 극강의 스핀양을 자랑한다. 원리는 커버 구조 가운데의 이너 커버(맨틀)에 집약된 기술력 덕분이다. 고탄성 신소재를 활용해 신개념 하이브리드 우레탄 맨틀층을 구축했다. 이 맨틀층이 아우터 커버와 결합되면서 강력한 스핀양을 형성하도록 돕는 것이다.


비거리도 자랑이다. 강한 반발력을 지닌 파워 듀얼코어가 핵심이다. 임팩트 시 충격으로 생성되는 탄성 에너지를 손실 없이 빠르게 반발 에너지로 전환한다. 강인한 중심코어는 직진 비행과 방향성을 향상시켜 폭발적인 비거리를 선사한다. 야구 스타 출신의 셀럽들도 뉴 VS4를 써본 뒤 비행 퍼포먼스에 만족감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화이트와 옐로우,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장희준 기자 jun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