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브런치 세트 3종 등 출시…“고단한 일상에 쉼표”

메가커피, 브런치 세트 3종 등 출시…“고단한 일상에 쉼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는 고단한 일상을 위로하고 바쁜 하루를 응원해 줄 에스프레소와 브레드 등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메뉴 7종은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대신하며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브레드 3종과 원두의 깊고 진한 향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 4종이다.

브레드 3종은 놓치기 쉬운 아침이나 점심 한 끼 식사를 대신하기에 제격이다.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활기를 불어넣는 ‘버터 소금빵’, ‘크루아상’, ‘잠봉 버터 블랙소금빵’으로 구성됐다.


버터 소금빵은 고소한 버터를 품어 부드럽고 짭조름한 맛으로 입맛을 돋운다. 크루아상은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에 버터향을 듬뿍 담았으며, 잠봉 버터 블랙소금빵은 오징어 먹물로 색을 낸 소금빵에 잠봉, 프랑스산 버터를 조합했다. 버터 소금빵과 크루아상은 풍미가 뛰어나기로 유명한 1939년부터 이어져온 프랑스 최고급 브랜드 ‘프레지덩 버터’가 곁들여져 한층 더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에스프레소 메뉴는 커피의 순수함이 고스란히 스며든 ‘에스프레소’와 투샷 에스프레소인 ‘에스프레소 도피오’, 크림과 코코아 파우더를 올린 ‘에스프레소 피에노’, 바닐라 젤라또에 에스프레소를 더한 ‘젤라또 아포가토’ 등 네 가지다. 젤라또 아포가토를 제외한 에스프레소 메뉴는 매장 취식만 가능하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