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 가을학기 회원 모집

문화 클래스 및 프라이빗한 맞춤형 강의

AK플라자가 다음달 1일 개강하는 2022년 문화아카데미 가을학기의 회원을 모집한다.

AK플라자가 다음달 1일 개강하는 2022년 문화아카데미 가을학기의 회원을 모집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AK플라자는 다음달 1일 개강하는 2022년 문화아카데미 가을학기의 회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문학의 계절 가을을 맞아 책과 음악으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문화예술 클래스를 선보인다. 북&피플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클래스에서는 오직 독자들의 입소문으로 베스트셀러가 된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의 작가 황보름과 함께 작품을 쓴 계기와 소설 속 인물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작품을 깊이 있게 탐구해볼 수 있다. 또한 북&뮤직 ‘피아니스트 임하나의 시간의 쉼표’ 클래스에서는 임하나 피아니스트와 함께 나태주 시인의 작품을 읽어보고 라이브로 피아노 연주를 감상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문학 작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북콘서트 시간을 갖는다.

퇴근 후 오로지 나를 위한 취미를 찾는 직장인을 겨냥해 소규모 맞춤형 클래스를 제공한다.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에서는 직장 동료나 친구 등 지인 5인 이상을 모아 배워보고 싶은 취미 클래스를 선택해 신청하면 프라이빗한 그룹 클래스를 원하는 저녁 시간에 맞춰 개설할 수 있다. 관련 클래스로는 ▲다이어트 발레 스트레칭 ▲직장인을 위한 다이어트 줌바 ▲바른자세 척추 운동과 함께 음악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미니 칼림바 ▲클래식 기타 등이 있다.


가을학기 문화아카데미에서 마련된 정규 강좌를 2개 이상 수강한 고객을 대상으로, AK플라자 백화점 내 패션 및 식품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이번 가을학기는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문학과 음악이 함께하는 문화예술 클래스와 함께 퇴근 후 취미생활을 즐기려는 직장인을 겨냥한 맞춤형 클래스에 중점을 뒀다”며 “올해 가을학기 문화아카데미와 함께 건강하고 품격있는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