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외화예금 개설하면 국제학생증 무료 발급"

200명 추첨해 '달러북'도 증정

하나은행 "외화예금 개설하면 국제학생증 무료 발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하나은행이 외화예금 통장을 새로 개설하면 국제학생증을 무료로 발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국제학생증 제휴카드 발급 20주년을 기념해 국제학생증 한국대표부(KISES)와 함께 이 같은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은행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 에서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을 신규 개설하고 국제학생증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식이다.


국제학생증 ISIC는 세계 공통의 학생 신분증으로 해외여행 시 학생 신분을 인정받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앞서 하나은행은 2002년 국내은행 최초로 국제학생증 제휴 현금카드를 발급하기 시작했다.


또한 국제학생증 무료 발급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미화 1달러 10장으로 구성된 ‘달러북’도 증정한다.

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MZ(밀레니얼+Z)세대 수요를 반영한 외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