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긴급 재해재난 지역 현장보상서비스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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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8일부터 9일 양일간 80년 만에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피해를 겪은 서울 및 수도권 전 지역에 긴급 재해재난 지역 현장보상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은 침수차량에 대해 우선적으로 견인 조치하고 안전한 곳으로 이동, 관리할 수 있도록 ‘서울대공원 주차장’을 임대해 임시 보상서비스센터로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회사 측은 피해를 겪은 보험가입 고객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방문 고객에게 원스톱(One-Stop)으로 보상처리 진행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피해를 입으신 고객분들의 신속한 보상처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자동차등록증, 자동차 키, 신분증을 지참하셔서 방문하시기를 당부한다”며 “예상치 못한 집중호우로 실의에 빠진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피해가 조속히 복구돼 하루속히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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