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톱 풀서 아이스바 팝업" L7 홍대, '스페이스 마케팅' 강화

L7 홍대, 콜드팜 협업 '아이스팝스' 팝업스토어 오픈
풀 패키지 투숙객 대상 아이스바 제공

L7 홍대, 루프톱 수영장.

L7 홍대, 루프톱 수영장.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7 홍대는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바 브랜드 콜드팜과 협업해 '아이스팝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일부터 14일, 26일부터 28일까지 L7 홍대 루프톱 수영장에서 열린다. 호텔 22층에서 홍대 인근과 한강까지 조망할 수 있어 SNS '뷰 맛집'으로 알려졌다. 수영장엔 선 체어(Sun Chair)와 프라이빗 카바나도 마련됐다.

L7 홍대는 "올 여름 협업 상품으로 콜드팜 아이스팝스를 선택한 데는 100% 과즙으로 만든 저칼로리 아이스바라는 점이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폭염을 잠시 잊을 수 있는 '아이스 당 충전 아이템'으로 설탕, 과당, 유제품 및 인공 첨가물 없이 과일만을 착즙해 맛뿐 아니라 건강에도 신경을 쓴 점을 높이 샀다는 설명이다. 대표적인 여름 과일인 망고, 수박등 7가지 맛의 아이스바 중 한 가지를 팝업스토어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루프탑 풀 패키지'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수영장 입장권(만 19세 이상 입장 가능)을 포함한다. 수영장 이용 시간이 3부제로 나눠져 보다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L7 홍대 관계자는 "아트 전시, 풀 파티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인 L7 홍대는 앞으로도 호텔을 기반으로 이색 체험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페이스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