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잔칫날! 떡어묵 받아가세요!” … 삼진어묵, 창립 69주년 행사 진행

삼진어묵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

삼진어묵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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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69번째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일 창립 69주년을 맞이하는 삼진어묵에서 준비한 ‘떡어묵’ 증정 프로모션은 오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전국 직영점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삼진어묵 ‘떡어묵’은 명태 연육을 기본으로 한 어묵으로 떡과 같은 식감과 맛을 구현해냈다. 떡어묵에 강낭콩, 병아리콩, 완두콩을 넣어 보다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삼진어묵 ‘떡어묵’은 상시 판매 제품이 아닌 프로모션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행사 기간 내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떡어묵’ 구입 가능하지만, 매장별 한정 수량 초과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삼진어묵은 ‘떡어묵’과 같은 ‘어묵의 무한한 가능성’에 초점을 둔 연구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나트륨을 낮춘 저염 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과 상온 보관이 가능한 상온 어묵 ‘어썸바’, ‘어팸’, ‘소스요리어묵키트’, ‘컵어묵탕’, ‘컵어묵떡볶이’ 제품이 그 예이다.


삼진어묵 정성우 마케팅본부장은 “예로부터 좋은 날, 잔칫날에는 떡을 나눠 먹으며 정을 주고받았다”며, “69살이 된 삼진어묵의 잔칫날의 즐거움을 ‘떡어묵‘으로 소비자와 나누고 싶어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 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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