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밀착형 혜택 강화" SKT, '우주패스 라이프' 출시

"생활 밀착형 혜택 강화" SKT, '우주패스 라이프'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SK텔레콤은 자사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에 생활 밀착형 혜택 서비스를 강조한 '우주패스 라이프(life)'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주패스 life'는 편의점·카페 등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제휴처를 모은 구독 상품으로, 온라인 쇼핑 포인트와·해외직구 무료배송 혜택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혜택은 세븐일레븐 최대 30%할인(천원 당 300원 할인), 투썸플레이스 30% 할인 등이 제공된다. ‘우주패스 life’의 기본 혜택을 사용하려면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T멤버십 앱의 ’우주패스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우주패스 life'의 요금은 부가세 포함 월 9900원이다.


SKT는 ‘우주패스 life’ 출시와 함께 신규 제휴처를 확대, ‘우주패스 life’와 ‘우주패스 all’에서 ▲스포티비 나우 베이직 이용권 ▲스낵24마켓 1만5000원 할인쿠폰 1장(2만8000원 이상 구매시) ▲스윗밸런스 총 4만원 상당 할인쿠폰 4장 등 3개 혜택을 추가했다.

SKT는 이달 23일 우주패스에 ‘제휴사 쿠폰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했다. 해당 기능은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미사용 제휴사 할인 쿠폰을 가족·지인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