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별빛 청하' 출시 50일 만에 누적 150만병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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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롯데칠성 음료가 지난 4월 말 출시한 ‘별빛 청하’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 150만병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별빛 청하는 ‘청하’에 화이트 와인과 탄산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청하의 깔끔함과 탄산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알코올 도수 7도로 저도주 애호가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다.

회사 측은 “별빛 청하의 맛뿐만 아니라 술자리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탁월한 병 모양도 별빛 청하인기에 한 몫 했다”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에 인증샷이 올라오며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별빛 청하 모델 김세정과 함께 한 광고를 선보이며 적극적으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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