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제주유나이티드와 마케팅 파트너쉽 체결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제주유나이티드와 마케팅 파트너쉽 체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이 제주유나이티드와 스포츠 마케팅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유카로오토모빌과 제주유나이티드는 지난 18일 오후 6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16라운드 홈 경기에서 스포츠 마케팅 파트너쉽 체결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김주택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세일즈 본부장과 한중길 제주유나이티드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

이번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유카로오토모빌은 제주유나이티드 홈경기 시 A보드 및 해저드 브랜드 광고 진행을 비롯, 제주유나이티드와 함께 축구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펼치며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김주택 본부장은 "제주도 유일의 프로 스포츠 구단인 제주유나이티드와 스포츠 마케팅 파트너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이번 협업을 통해 제주 지역발전과 ESG 확산에도 양사가 앞장서겠다. 더불어 곧 출시될 폭스바겐의 첫 순수전기차 ID.4를 비롯한 폭스바겐 브랜드의 가치를 전국의 제주유나이티드 팬들에게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중길 대표이사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유카로오토모빌과의 만남이 기대된다"며 "긴밀한 상호 협업을 통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관계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