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골든펄’ 신메뉴 4종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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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공차코리아는 새로운 토핑 ‘골든펄’이 들어간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골든펄 토핑은 쫀득한 펄 특유의 식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달콤한 맛과 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돼 스무디, 밀크티 등 다양한 음료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신메뉴는 ‘골든펄 돌체 밀크티’, ‘골든펄 돌체 밀크티 스무디’, ‘골든펄 딸기 캐모마일티’, ‘골든펄 망고 패션프룻 그린티’ 총 4종이다. 공차 글로벌 공동 출시 제품으로 기획돼 한국에서 제일 먼저 출시된다.


골든펄 돌체 밀크티는 블랙티와 얼그레이티 조합의 돌체 밀크티에 황금빛 골든펄 토핑을 넣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밀크티고, 골든펄 돌체 밀크티 스무디는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한 돌체 밀크티 스무디에 달콤하고 쫀득한 골든펄을 넣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 음료다.


골든펄 딸기 캐모마일티는 캐모마일티와 프룻믹스 티 베이스 조합에 상큼한 딸기, 황금빛 골든펄을 더한 허브&과일믹스 티 음료다. 향긋하고 달콤한 티에 쫀득한 골든펄과 딸기 과육으로 다채로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골든펄 망고 패션프룻 그린티는 자스민 그린티에 패션프룻과 망고 과육을 첨가해 상큼 달콤한 풍미는 물론 골든펄의 쫀득한 식감과 망고 과육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음료다.

공차는 골든펄 신메뉴 4종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 달 5일까지 11일간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든펄 신메뉴 4종 가운데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신규 가입 회원 포함),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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