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GS리테일과 손잡고 편의점 전용 맥주 출시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00008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21,050
전일대비
150
등락률
+0.72%
거래량
135,792
전일가
20,900
2024.04.29 15:30 장중(20분지연)
관련기사
하이트진로, 5주년 '테라' 누적판매 45억4000만병 하이트진로 '진로', 제로슈거 부문 1위…"1초에 13병 판매"'1분기 활짝' 하이트진로, 올해 영업익 2000억 달성 '촉각'
close
가 편의점 전용 맥주 2종(500ml 캔)을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BGF리테일
BGF리테일
28233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130,000
전일대비
2,000
등락률
+1.56%
거래량
69,713
전일가
128,000
2024.04.29 15:30 장중(20분지연)
관련기사
생레몬 들어간 CU 하이볼, 출시 일주일 매출 '2위' 등극[클릭 e종목]"BGF리테일, 시장 포화 우려 해소 필요…목표가↓""이번엔 스낵이다"… CU, 인천공항에 3번째 특화 편의점
close
,
GS리테일
GS리테일
00707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19,960
전일대비
300
등락률
+1.53%
거래량
136,731
전일가
19,660
2024.04.29 15:30 장중(20분지연)
관련기사
GS25, 가정의 달 '순금 카네이션' 선보인다[오늘의신상]김밥 토핑 40% 늘렸다…GS25 '한끼 혁명' 外GS25, K푸드 수출 '선봉장'…"꽈배기 해외 진출"
close
과 협업해 오는 25일 ‘크라운맥주’와 ‘갓생 폭탄맥주’를 각각 CU와 GS25 편의점에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크라운맥주는 ‘대한민국 최초 맥주회사가 만든 프리미엄 오리지널 에일’이라는 콘셉트로 BGF리테일과 함께 개발했다. 1952년 첫 출시한 크라운맥주의 상징인 왕관을 활용해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현재 하이트진로의 유일한 에일타입 맥주로 아로마호프 100%로 만든 풍부한 시트러스 향이 특징이다.
갓생 폭탄맥주는 GS리테일의 ‘갓생기획-신상기획팀’과 협업해 개발했다. 소맥 마니아를 위해 탄생했으며, 내부조사에서 소맥이 가장 맛있게 느껴진다는 알코올 도수 6도의 라거타입 맥주다. 섞을 필요없이 한 캔으로도 깔끔한 소맥 맛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소주병에 맥주 방울이 담긴 소맥을 형상화해 디자인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종합주류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