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합, 카카오 메이커스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패키지 선봬

설악 쏘라노·거제 벨버디어·브리드 양양 패키지 출시
워터피아 이용권·인피니티풀·웰니스 프로그램 등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브리드호텔 양양.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브리드호텔 양양.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컴퍼니합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쏘라노, 거제 벨버디어, 브리드호텔 양양 3개 지점을 대상으로 한다.

설악 쏘라노 패키지는 워터피아 종일 이용권 구성과 나이트스파 이용권 구성으로 이뤄졌다. 두 가지 모두 조식 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거제 벨버디어는 객실 타입과 특전 제공에 따라 디럭스 인피니티풀, 디럭스 웰니스, 스위트 인피니티풀, 스위트 웰니스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 중 웰니스 패키지는 거제 벨버디어의 요가 또는 바디밸런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다.


브리드 양양 패키지는 서핑숍 연계 할인과 무료 사우나 이용권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객실은 레이드백 스몰, 라이즈업 스몰, 레이드백 미디움, 레이드백 라지, 라이즈업 엑스라지로 총 다섯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판매 기간은 20일부터 27일까지다. 숙박 이용 기간은 설악 쏘라노와 거제 벨버디어의 경우 5월23일부터 7월20일까지, 브리드 양양은 5월30일부터 7월14일까지다. 회사 측은 "세 지점 모두 준성수기 기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워터파크나 수영장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용객에게 맞춤"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