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스타벅스 e-프리퀀시 상품 판매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16일 오전 10시부터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2022 서머e-프리퀀시’ 상품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16일 오전 10시부터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2022 서머e-프리퀀시’ 상품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2022 서머e-프리퀀시’ 상품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0·24일 오전 10시에 2·3차 판매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에 판매하는상품은 폴더블 형태의 캐리어 스타일 여행 가방 서머캐리백 5종과 다양한 여행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형태의 휴대용 오거나이저 서머 캐빈 파우치 1종 등 총 6가지다.

양사는 스타벅스 제휴 혜택을 본격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 스마일클럽 멤버십과 스타벅스 리워드 고객 멤버십을 연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협업 범위를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판매를 통해 스마일클럽 회원의 체감 혜택을 높이는 한편 신규 멤버십 회원 유치에도 속도를 붙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제휴 혜택을 지속 추가해 멤버십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