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건강한 한 컵 ‘망고놀라’ 신메뉴 2종 선봬

메가커피, 건강한 한 컵 ‘망고놀라’ 신메뉴 2종 선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건강한 한끼 대용식 트렌드를 반영하여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망고놀라’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산메뉴 ‘한컵 망고놀라’는 달콤한 꿀을 곁들인 고소한 그래놀라와 상큼한 망고가 어우러져, 우유와 함께 즐기는 건강 메뉴다. 메뉴 구매 후 뚜껑을 열고 그래놀라가 담긴 내장컵을 꺼내 우유에 부은 다음 제공되는 스푼으로 먹으면 꿀조합 케미를 느낄 수 있다.

‘그릭요거 망고놀라’는 꾸덕한 그릭요거트에 상큼한 망고놀라 토핑을 더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사로잡은 메뉴다. 이는 ‘한컵 딸기놀라’ 출시 후 그릭요거트와 접목했으면 좋겠다는 고객과 매장 직원, 점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만들어졌다는 게 메가커피 측의 설명이다.


두 메뉴에 공통으로 들어간 조단스 그래놀라는 곡물과 말린 과일, 견과류 등을 설탕이나 꿀 등과 함께 섞어 오븐에 구운 시리얼이다. 천연재료로 만든 유럽 전통의 그래놀라는 단백질, 식이섬유, 탄수화물, 비타민, 칼슘 등 영양성분이 풍부해 바쁜 일상 속 든든함을 느낄 수 있는 원재료다.


메가커피는 망고놀라 신메뉴 2종을 구매하면 이클립스 캔디를 현장 증정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