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모바일 앱 출시…"할인쿠폰 드려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모바일 앱 출시…"할인쿠폰 드려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은 11일 차 관리와 타이어, 경정비 쇼핑을 위한 티스테이션 모바일 앱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티스테이션 모바일 앱에서는 차량번호 검색을 통해 내 차에 꼭 맞는 타이어·경정비 상품 선택, 5대 무상점검과 엔진오일 교체시기 도래 시 알림 서비스 등 기존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사용하던 모든 기능과 메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 앱 론칭 기념으로 이날부터 다음달 1일까지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티스테이션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은 회원이 한국타이어 벤투스, 키너지, 다이나프로 상품을 앱에서 구매 시 앱 전용 25%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1인당 1개가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발급과 사용이 가능하다.


또 모바일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을 대상으로 카카오 드릉드릉 뚱랑이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5월 첫째 주, 티스테이션 앱과 티스테이션닷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스테이션’ 검색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서비스는 편리한 타이어 쇼핑뿐만 아니라 최고의 카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엄선된 타이어 전문가가 고객의 개인 성향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폭넓은 혜택을 받고 세분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바이’, ‘스마트 서비스’, ‘스마트 드라이브’로 구성됐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