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메소드 X 무직타이거 협업 핸드워시’ 선봬

LG생활건강, ‘메소드 X 무직타이거 협업 핸드워시’ 선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LG생활건강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소드’에서 두터운 MZ세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호랑이 캐릭터 ‘무직타이거(MUZIK TIGER)’ 디자인을 적용한 ‘메소드 X 무직타이거 고보습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샌프란시스코 메소드 퍼퓸 하우스에서 조향한 세련된 향기와 스타일리시한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특징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는 검은 호랑이의 해를 기념하여 진행된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여 선보였다.

신제품은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의 시그니처인 물방울 형태 용기에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이자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호랑이인 ‘뚱랑이’를 담아 감각적으로 표현됐다. 뚱랑이 특유의 위트 있는 모습이 각기 다른 2가지 타입으로 적용돼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톡 터지는 상큼함으로 활력 넘치는 ‘스윗 망고향’과 세이지와 카모마일이 조화로운 '프렌치 라벤더향'으로 출시됐으며,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처방이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항균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