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애드페스트 2022'서 본상 8개 수상

이노션의 마스크ID 캠페인.

이노션의 마스크ID 캠페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 2022'에서 금상 1개, 은상 4개, 동상 3개 등 총 8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마스크ID’ 캠페인은 금상 1개 등 총 5개의 상을 받았다. 이 캠페인은 이노션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프로그램인 S.O.S(Social Problem Solver)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코로나19 팬데믹 위기 속에서 카페 등 실내에서 와이파이 연결 시 비밀번호 입력 대신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을 인증해야 접속이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해 실내 마스크 착용을 독려했다.

이노션 호주법인이 제작한 ‘투모로우스 카’ 캠페인은 필름 크래프트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투싼을 다룬 캠페인으로 외계에서 온 로봇들이 미래차인 투싼의 다양한 첨단 기능과 역동적인 외관에 매료된 장면을 재미있게 영상에 담았다.


이노션 관계자는 “기술과 아이디어를 접목시켜 전에 없던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한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캠페인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