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디지털가전 가격호러쇼…최대 40% 할인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9일까지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는 ‘디지털가전 가격호러쇼’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9일까지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는 ‘디지털가전 가격호러쇼’ 행사를 진행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9일까지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는 ‘디지털가전 가격호러쇼’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가격호러쇼는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디지털가전 대표 행사로, 이사와 결혼 시즌 수요가 증가하는 계절가전과 신혼가전, 영상가전 및 주방가전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는 가전 35개 브랜드, 디지털 16개 브랜드 등 국내 대표 브랜드 51개가 참여한다.

브랜드 별로 쿠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반회원은 최대 18%, 스마일클럽 고객은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은 일반회원 대상 5% 가전 쿠폰을, 스마일클럽에게는 7% 가전 쿠폰을 제공한다. LG는 일반회원 대상 6%, 스마일클럽에게는 7% 쿠폰을 지급한다.


G마켓에서는 13일 LG전자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G라이브를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당일 구매왕에게는 백화점상품권 최대 40만원권을,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주유권 5만원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댓글을 추첨해 3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G마켓 관계자는 “이사 및 결혼 시즌을 맞아 수요가 증가하는 디지털가전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디지털 가전 제품은 대체로 가격대가 높아 고객들의 쇼핑 부담이 클 수밖에 없는 만큼, 이번 기획전이 실질적인 혜택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