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창립 24주년 기념 돼지고기 행사…최대 40% 할인

6일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서 고객이 돼지고기를 구매하고 있다.

6일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서 고객이 돼지고기를 구매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창립 24주년을 맞아 돼지고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공판장 사전 물량 확보를 통해 행사 물량을 200톤 이상 준비했고, 롯데 자체 신선품질혁신센터에서 가공해 유통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대표상품으로 국내산 일반 삼겹살·목심, 국내산 일반 앞다리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국내산 대패 삼겹살·목심은 20% 할인 판매한다.


한편, 브랜드 한우 전품목도 4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도 다양한 돼지고기와 한우행사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물가가 오르는 어려운 시기에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족들과 봄맞이 원기 충전을 하고, 축산 농가도 다시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