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LG전자 "삼성 비스포크보다 다양한 라인업…경쟁 우위"

서울 여의도 LG트위타워 전경 /강진형 기자aymsdream@

서울 여의도 LG트위타워 전경 /강진형 기자aymsdream@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혜영 기자] LG전자 는 27일 열린 지난해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삼성 비스포크에 비해 출발은 늦었지만 오브제 컬렉션은 공간 인테리어 가전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고, 경쟁사에 없는 제품으로 고객에 차별화된 가치 제공하고 있다"며 "경쟁사는 전 라인업을 비스포크로 전환했지만, LG전자 는 오브제 컬렉션을 중심으로 초프리미엄 시그니처와 일반 제품으로 가전 라인업 다양하게 하면서 경쟁 우위를 가져가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 LG전자 는 올해 고객 감동을 위해 역량 집중하고, UP(업)가전 전략으로 가져갈 예정"이라며 "UP가전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유연하게 변화하고 진화하는 가전으로 지속 성장하는 가전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이혜영 기자 he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