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키친웨어 ‘르크루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프랑스 프리미엄 키친웨어 ‘르크루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원본보기 아이콘

프랑스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무쇠 주방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리딩할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선정하는 어워즈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건강한 식문화가 주목받고 무쇠주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르크루제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프렌치 감성의 디자인으로 이 부문에서 첫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1925년 프랑스의 작은 도시 프레노아 지방에서 설립되어 내후년이면 100주년을 맞이하는 르크루제는 장인의 수작업에 기반한 무쇠 주물 공정 기법과 제품의 견고함으로 유럽은 물론 북미, 아시아권까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요리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르크루제 코리아가 한국의 식문화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이 인정해주어 받을 수 있었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건강한 식문화와 아름다운 테이블링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에 따스한 온기를 더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