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국내 최장 14년간 CCM 우수기업 인증

3일 임재홍 CJ온스타일 고객서비스담당(왼쪽)과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이 ‘2021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3일 임재홍 CJ온스타일 고객서비스담당(왼쪽)과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이 ‘2021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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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J온스타일은 8회 연속, 14년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소비자 관련 경영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2년마다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지난 2007년 유통업계 최초로 CCM인증을 받은 이후 8번의 재인증을 통해 14년간 인증을 유지하게 됐다. 나눔배송 서비스 및 착한 손잡이 도입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CM 철학을 경영 전반에 투영시키며 소비자 보호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 온 결과 국내 최장 인증의 영광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는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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