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딜탐 첫 상품, 매혹적인 악마의 매운맛”

이마트24 “딜탐 첫 상품, 매혹적인 악마의 매운맛”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이마트24는 ‘딜리셔스 비밀탐험대(이하 딜탐)’가 개발에 참여한 첫 상품 콘셉트가 ‘매혹적인 악마의 매운맛’이라고 19일 밝혔다.


딜탐은 이마트24가 이달 초 발표한 새로운 슬로건인 ‘딜리셔스 아이디어’의 일환으로 맛있고 기분좋은 경험이 가득한 편의점을 만들기 위해 MZ세대 직원들이 마음껏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도록 기획된 조직이다.

매혹적인 악마의 매운맛 콘셉트로 선보이는 상품은 모두 4가지다. ‘매워 죽까쓰 샌드위치’, ‘불타는 버건디 햄버거’, ‘눈물찔끔 삼각김밥’은 21일 선출시하고, ‘맵사분면 매운맛 좌표 테스트’는 다음 주 중 출시할 계획이다. MZ세대 딜탐 대원들이 콘셉트를 제안하고 개발에 참여한 만큼 식재료 위주의 기존 치킨&햄샌드위치 같은 평범한 이름 대신 매워 죽까쓰, 불타는 버건디 등 상품 특징을 우회적으로 표현하는 상품명으로 위트를 담았다. 약 6만 SHU(스코빌 지수)에 달하는 베트남 고추를 활용한 특제 소스를 사용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