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셀프 솜브레 헤어 연출 가능한 ‘원데이 아티스트 헤어틴트’ 출시

- 즉각적인 발색으로 셀프 솜브레 헤어 연출
- 17종 아미노산 콤플렉스 성분으로 영양 공급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셀프 솜브레 헤어 연출 가능한 ‘원데이 아티스트 헤어틴트’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원데이 아티스트 헤어틴트(ONE DAY AIRTIST HAIR TIN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신제품 ‘원데이 아티스트 헤어틴트’는 즉각적인 컬러 발색으로, 인스턴트 헤어 컬러링이 가능한 워터 타입의 헤어 틴트다.

많은 셀럽들이 선보이는 옴브레, 솜브레, 발레아쥬 스타일을 염색 또는 탈색 없이 셀프로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러블리무드 핑크 ▲로맨틱시크 블루 ▲스타일리쉬 실버 ▲빈티지샤인 골드 총 네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네 가지 컬러 모두 미세한 펄을 함유하여 탈색 없이도 선명한 발색을 연출할 수 있다.


용액이 잘 섞이도록 구슬 소리가 날 때까지 용기를 흔들어주고,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색을 내고 싶은 모발에 틴트를 바른 뒤 1~2분 간 방치하면 컬러링이 완성된다. 또한, 롤러처럼 회전하는 어플리케이터가 손쉬운 컬러링을 도와주고, 워터리한 포뮬러가 뭉침없이 균일한 발색을 도와준다.

특히, 워터프루프, 컬러 롱래스팅 효과로 하루 종일 원하는 포인트 헤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고, 특허 받은 17종 아미노산 콤플렉스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컬러링과 동시에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원데이 아티스트 헤어틴트’는 주요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