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반려동물 대축제 기획전…'엔라방'에서 시작

NS홈쇼핑이 다음달 9일까지 개린이 냥린이날을 맞아 NS반려동물 대축제 기획전을 실시한다.

NS홈쇼핑이 다음달 9일까지 개린이 냥린이날을 맞아 NS반려동물 대축제 기획전을 실시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NS홈쇼핑은 다음달 9일까지 개린이 냥린이날을 맞아 반려동물 대축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NS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엔라방은 이날 오후 3시 강아지 고양이 프리미엄 수제간식으로 유명한 누나맘마의 특별 기획세트 누나핫핏 랜덤 키트를 소개한다. 이 상품은 강아지 키트 1번~4번, 고양이 키트 1번~2번까지 구성 중 선택할 수 있다. 각 키트는 귀여운 랜덤 손뜨개 장난감 1종과 수제간식수제 간식 2종이 포함되며 선택에 따라 손뜨개 모자, 스카프, 하네스(가슴줄), 3in1 호박 방석 등을 만날 수 있다.

키트 구성에 포함된 모든 간식은 원물을 깨끗하게 씻어 손질한 후 정성스럽게 손으로 직접 만든 누나맘마의 프리미엄 수제 간식이다. 강아지 간식은 황태, 장어를 사용하고, 고양이 간식은 황태와 연어를 사용했다. 모두 부드러운 간식으로 알러지, 노령, 아기 반려동물 모두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강아지 키트 4번에 구성된 호박방석은 3in1 기능으로 카시트, 가방, 유모차가방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유니크한 제품이다. 섬유제품 국가공인 시험 기관 FITI에서 검증된 제품으로 미끄럼 방지 바닥재, 항 진드기, 항균, 방취 기능이 들어간 충전재를 사용해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호박방석의 컬러는 4종으로 주문 시 선택한 컬러를 요청사항에 기재하면 되고, 모든 키트는 재사용이 가능한 누나핫핏 에코백을 포함해 받을 수 있다.


NS반려동물 대축제는 엔라방으로 시작해 NS몰과 모바일앱에서 기획전으로 이어진다. 다양한 사료, 수제 간식, 장난감, 반려견 케어 상품까지 반려견과 반려묘의 선물을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특별한 구성과 혜택의 반려동물 용품도 선택해 보시고 즐거운 추억 가득한 개린이 냥린이날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