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딸기 활용한 시즌 기획 제품 4종 출시

시즌 한정판으로 몽쉘, 카스타드, 가나, 크런키 등 4종

롯데제과, 딸기 활용한 시즌 기획 제품 4종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롯데제과가 딸기를 활용한 시즌 기획 제품 4종을 28일 출시했다.


딸기 기획 제품은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 ‘카스타드 스트로베리’, ‘가나 핑크베리’, ‘크런키 핑크베리’ 등 4종이다. 이들 제품 패키지에는 분홍색 바탕에 주원료인 딸기를 디자인했다.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카스타드 스트로베리’는 딸기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 속에 논산 딸기잼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달콤한 초콜릿과 폭신한 케이크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카스타드 스트로베리’는 카스텔라 속에 딸기 크림과 딸기잼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각각 6000원이다.


‘가나 핑크베리’와 ‘크런키 핑크베리’는 모두 딸기와 복분자가 들어간 제품이다. ‘가나 핑크베리’는 얼린 딸기를 조그맣게 만든 딸기칩이 박혀 있어 진한 딸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크런키 핑크베리’는 복분자와 딸기의 진한 풍미와 함께 딸기 쿠키와 뻥쌀이 들어있어 재미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5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