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치과병원 ‘희망2021나눔캠페인’ 동참…200만 원 성금 기탁

조선대치과병원 ‘희망2021나눔캠페인’ 동참…200만 원 성금 기탁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관우 기자] 조선대학교치과병원은 최근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희망2021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5일 열린 전달식에는 조선대치과병원 손미경 원장, 원영석 총무부장, 김상수 원무팀장,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재규 시민참여위원장, 박동영 모금사업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성금전달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희망2021나눔캠페인 성금모금 참여 기간에 이뤄졌으며, 조선대치과병원은 따뜻한 나눔참여로 사랑의 행복 온도를 올리는데 동참했다.


손미경 조선대치과병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을 전하며 행복공동체를 만들어가는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작은 힘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조선대치과병원은 지역민으로부터 받은 신뢰와 사랑을 진료봉사와 나눔 활동을 통해 함께 나누고 희망의 가치를 만들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규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민참여위원장은 “따뜻한 온정을 전해주신 조선대학교치과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추운겨울과 코로나19라는 이중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호남취재본부 이관우 기자 kwlee71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