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트라이, 블랙 트라이데이.."최대 70%↓"

쌍방울 트라이, 블랙 트라이데이.."최대 70%↓"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쌍방울(대표이사 김세호) 트라이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자사몰 트라이샵 회원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 ‘블랙 트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갑작스레 떨어진 기온에 대비해 인기 있는 남녀 트라이 히트업 제품군 총 14종을 최대 70%의 할인율로 제공한다. 특히 정가 2만5000원 상당의 ‘웜에버’ 발열 내의 제품은 1000원에 판매한다. 국내 생산된 신제품 ‘트라이 히트업 후드집업’을 구매할 경우 웜에버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종 코로노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방역제품도 함께 준비됐다. 트라이샵 회원은 누구나 트라이 ‘KF94 황사 방역 마스크’를 약 50% 할인된 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트라이 관계자는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겨울 내의 수요가 크게 늘었다“라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군에 집중, 높은 할인율로 구성하여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상관없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쌍방울 자사몰 트라이샵에서 내달 6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