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 고객 대상 서비스 강화…'행복충전' 멤버십 대상 이벤트

SK가스, 고객 대상 서비스 강화…'행복충전' 멤버십 대상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윤주 기자] SK가스 가 고객 서비스 강화에 시동을 걸었다. 작년 3월 LPG사용제한 폐지 이후 고객 유치에 힘을 기울이던 SK가스 가 올해 첫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SK가스 의 멤버십 서비스인 ‘행복충전’은 6월 1일부터 가입고객 대상으로 ‘Triple Challenge’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Triple Challenge’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꽃을 선물하는 ‘부케 챌린지’, 코로나19의 치료와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덕분에 챌린지’ 처럼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캠페인을 의미하는 ‘챌린지’와 SK가스 가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세가지 편익인 ‘시간적 편익’, ‘환경적 편익’, ‘경제적 편익’ 을 의미하는 ‘트리플’을 합성한 것을 의미한다.


SK가스 의 행복충전 멤버십에 가입한 소비자가 충전소를 이용하면 LPG충전뿐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생필품도 구매할 수 있고(경제적 편익), 미세먼지 걱정없는 LPG차를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도 지킬 수 있고(환경적 편익), 여러 필요한 물품들을 충전소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시간적 편익) 세가지 편익을 누릴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SK가스 는 ‘Triple Challenge’의 첫 이벤트로 500ml생수 1박스(20개입)를 OK 캐쉬백 2990 포인트로 1일 1회 구입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SK가스 의 행복충전 멤버십에 가입하면 지급되는 3000포인트나, 이미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로 당일 2만원 이상 충전 후 충전소에서 생수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202개 충전소(SK LPG멤버십 홈페이지에서 검색 가능)에서 연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구입 가능한 물품은 추후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다. SK가스 는 친환경 연료인 LPG의 이미지에 걸맞는 친환경 물품들도 많이 구비해 고객들이 LPG 충전소에서 구입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LPG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SK가스 는 기아자동차와 제휴를 통해 올 6월부터 8월까지 K5·K7 LPi 모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멤버십카드를 제공하고, 향후 1년동안 전국 모든 SK 충전소에서 충전시 이 카드를 제시하면 OK캐쉬백을 2배 적립해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또, 이 카드를 SK가스 멤버십 서비스인 ‘행복충전’에 등록한 뒤, 충전소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매월 20명씩 추첨해, LPG차량 1년 평균 충전비용에 해당하는 2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모바일 Syrup앱을 통해 바로 가입할 수 있는 ‘행복충전’ 멤버십은 가입 즉시 3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스템프' 기능을 통해 충전소 이용횟수 3회, 6회, 9회, 12회 시 각각 1000포인트, 1000포인트, 2000포인트, 2000포인트씩 추가 포인트를 받아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매일(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도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행복충전' 가입 후 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K5 2.0 LPi (1명), 차량용 공기청정기(20명), LPG충전쿠폰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지는 '봄맞이 행복충전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황윤주 기자 h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