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이번 화이트데이는 '홈데이트'로 즐기세요"…제품 60여종 선봬

파리바게뜨, "이번 화이트데이는 '홈데이트'로 즐기세요"…제품 60여종 선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파리바게뜨가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최근 홈데이트를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기획 제품 60여종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제품은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는 케이크다. ▲진하고 촉촉한 쇼콜라 스폰지케이크에 부드러운 가나슈와 상큼한 살구잼이 조화로운 오스트리아 정통 케이크 ‘자허토르테’ ▲화이트 스폰지케이크와 커스터드 비스퀴가 어우러진 케이크 ‘당신과 함께 러블리데이’ ▲초콜릿 스폰지케이크와 크림을 조화시킨 비스퀴 케이크인 ‘그대와 함께 스윗데이’ ▲생크림에 딸기잼, 생딸기를 조화시킨 ‘핑크빛 러브케이크’ 등이다.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마카롱 제품도 내놓았다. ▲초콜릿, 바닐라, 딸기 등의 맛을 담은 ‘마카롱 6종’ ▲하트 모양이 돋보이는 ‘하트 마카롱 2종’ ▲토마토 바질, 꿀자몽, 망고패션코코(망고, 패션푸르츠, 코코넛) 등 독특한 원료로 특별한 마카롱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 ‘고메 마카롱 5종’ 등이다.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집단인 ‘하우스오브콜렉션스’와 협업을 통해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타이포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도 선보인다. 제품 패키지의 알파벳에 꽃, 새, 나비 등 파리의 정원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입혀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프리미엄 초콜릿과 머랭, 초코볼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 ‘포에버기프트’ ▲달콤하고 부드러운 쿠키와 초코볼, 캔디 등으로 구성한 ‘앤드리스플라워’ ▲분홍색 하트모양 상자에 쿠키, 캔디, 초콜릿 등을 알차게 담은 ‘플라워하트’ 등이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벨기에산 원료로 부드럽고 풍미가 깊은 초콜릿과 향이 좋은 캔디 선물 제품을 출시했다. ▲달콤한 초콜릿 위에 고소한 견과류와 상큼한 건과일을 얹은 프랑스 전통 디저트 ‘망디앙 초콜릿 세트’ ▲초콜릿에 여러가지 색상을 적용해 눈길을 사로잡는 ‘로맨틱 기프트’ ▲유리병 속을 하트 모양 캔디로 가득 채운 ‘마이달링’ 등이다.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향기로운 과일향이 감도는 스파클링 와인도 내놓았다. ▲달콤한 열대 과일향이 조화로운 스파클링 와인 ‘라뷸’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초콜릿 맛의 스파클링 와인 ‘초코 버블’ ▲풍성한 딸기 풍미가 인상적인 ‘스트로베리 버블’ 등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