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모델 정혁과 시즌 화보 공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모델 정혁과 시즌 화보 공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모델 정혁과 함께 한 올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정혁의 이번 화보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오리지널’과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어반’ 두 가지 컨셉으로, 자연과 도심을 오가는 탐험가 정혁의 모습을 통해 각 라인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고전적인 탐험가를 재해석한 오리지널 어드벤처 라인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만의 오리진 컬러와 아프리카의 상징적인 패턴을 콘셉트로 감각적인 룩을 연출했다. 특히 화보 속 정혁은 당장이라도 탐험을 떠날 듯 호기심 가득한 모험가의 모습을 표현, 지구 반대편 아프리카 대지와 동물 그래픽을 담은 시즌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룩을 제안했다.


도시적 감수성을 모던하게 해석한 어반 어드벤처 라인은 차가운 터치의 오브제와 빛의 조화를 콘셉트로 미래적 어반 무드를 표현, 특유의 세련된 감성을 극대화했다.


올 봄여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바람막이, 맨투맨 등 시그니처 아이템과 아프리카 동물 아트웍을 담은 친환경 소재의 티셔츠 시리즈, 디자인적 감도를 높여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긴 기장 자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지켜온 브랜드 철학과 지구와 자연을 모험하는 탐험가 정신을 상기시키고자 각 라인별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두가지 컨셉의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 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새로운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과 정혁이 함께 한 시즌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