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美세포라 신규 입점 "북미 진출 박차"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아모레퍼시픽 의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미국 주요 도시 세포라 매장과 세포라닷컴에 신규 입점하며 북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미국은 현재 전 세계 1위 뷰티시장으로, 설화수는 2010년 미국 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아시아의 진귀한 원료에 피부 과학 기술을 접목한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북미 시장을 공략해왔으며, 뉴욕을 비롯한 북미 주요 도시 최고급 백화점에 입점한 상태다.

세포라는 미국 전역에 46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설화수는 이번 미국 세포라 입점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한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 성장세와 웰니스 뷰티 트렌드 확산에 동참한다는 계획이다. 설화수는 올해 1월 온라인 세포라닷컴에 16개 제품을 론칭했으며,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 순행클렌징오일, 탄력크림 등이 조기 품절되는 성과를 올렸다.


이달부터는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주요 도시 31개 세포라 매장에도 정식 입점해 설화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를 중심으로 20여 종의 제품을 더 많은 미국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설화수는 앞으로도 이번에 진출한 세포라를 포함해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웰니스 뷰티 트렌드에 걸맞은 제품과 한국 전통 색채를 담은 다양한 구성도 함께 선보이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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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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