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서 만나는 와인·쥬얼리…이마트24 '화이트데이' 이벤트

편의점서 만나는 와인·쥬얼리…이마트24 '화이트데이'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이마트24가 ‘와인’과 ‘쥬얼리’를 테마로 화이트데이 행사를 전개한다.


이마트24는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와인큐레이션 전문 업체 와인포인트와 손잡고 분위기 있는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와인 6종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지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가로 내놓은 명품 샴페인 3종은 행사 시작 후 1시간도 되지 않아 완판된 만큼 이번 화이트데이는 지난 밸런타인데이 대비 와인 수량과 종류를 늘려 진행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와인포인트 앱을 통해 ▲레 볼테 델 오르넬라이아 2017 ▲레 디페세 2017 ▲더프리즈너 와인컴퍼니 블라인드 폴드2017 ▲몬테펠로소, 에네오 ▲레일빈야드 블루프린트 까베르네 소비뇽 2016 ▲파루소, 바롤로 부시아 2008 등 6종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총 372병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를 진행하며 모바일 앱에서 와인 구매 시 희망하는 이마트24 매장을 지정해 와인을 수령할 수 있다. 고객이 지정한 매장에 와인이 도착하면 알림 메시지가 전송된다. 단 와인 픽업 시 주문 바코드와 신분증 제시 후 결제해야 한다.

또한, 이마트24는 3월의 와인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리미티드에디션(750ml)을 1개월간 9900원에 특가로 판매한다. 오는 10일부터는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케이트앤켈리 선물세트 7종을 판매한다.


케이트앤켈리 선물세트 7종은 귀걸이, 헤어핀 등 세트로 20~40대 여성을 위한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스타일 ▲여성스럽고 청순한 스타일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구성됐다.


유창식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팀장은 “편의점에서 연인을 위한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와인과 쥬얼리를 테마로 정했다”며 “지인들에게 부담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초콜릿. 쿠키를 27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