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패션 업체 손잡고 온라인 '패밀리 세일' 진행

SSG닷컴, 패션 업체 손잡고 온라인 '패밀리 세일'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SSG닷컴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패션업체와 손잡고 브랜드 ‘패밀리 세일’ 행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SSG닷컴은 여성복 전문기업 ‘아이올리’와 손잡고 오는 15일까지 일주일 간 ‘에고이스트’, ‘플라스틱 아일랜드’, ‘랩’ 등 대표 브랜드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패밀리 세일’은 흔히 VIP고객이나 자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상품을 특별 할인하는 대대적인 오프라인 행사를 뜻한다. 하지만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행사 개최가 불투명해져, SSG닷컴은 협력사 동반성장 및 상생 차원에서 온라인 행사를 제공하게 됐다.


SSG닷컴을 통해 열리는 이번 ‘아이올리 패밀리 세일’에서는 총 600여 종의 인기 상품이 특가로 판매된다. ‘LAP’ 212종을 비롯해 ‘에고이스트’ 158종, ‘플라스틱 아일랜드’ 152종, ‘펜필드’ 80종 등 인기 신상품과 이월 상품이 대상이다.


SSG닷컴은 같은 방식으로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이현어패럴’과 함께 ‘블루테일', ‘빈’ 등 아동복 브랜드의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상품 담당은 “SSG닷컴의 플랫폼 경쟁력과 아이올리의 뛰어난 상품력을 결합해 윈윈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공급하는 한편, 우수 협력사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