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신규 고객 220명에 경품 쏩니다"

우리은행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신규 고객 220명에 경품 쏩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우리은행은 이사 수요가 많은 봄철을 맞아 '2020년 새봄맞이 버팀목전세자금대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65인치 삼성 UHD TV, 삼성 에어드레서, 애플워치5, 스타벅스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총 2020명에게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기간은 5월29일까지이며 조건 충족 시 자동 응모된다.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은 정부 주택도시기금을 통해 서민ㆍ저소득층에게 전세 임차보증금 대출을 지원해 주는 상품이다. 일반 전세자금대출에 비해 금리가 낮은 장점이 있다. 최대 2억2000만원 이내에서 임차보증금의 80%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최저 연 1%의 낮은 금리를 제공하며 신혼가구, 중소기업 취업청년 등 실질적인 금융지원이 필요한 고객의 경우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으로 주거복지서비스가 국민들에게 전달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