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집중】 신종 바이러스 유행 우한 '봉쇄령', 국내 영향은?

▶상위 1% 전문가들이 발굴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종목 (클릭)


우한 폐렴으로 불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국내에서도 확인됨에 따라 질병 대책에도 비상이 걸렸다.

이에 질병관리본부에서는 감염병 위기 경보 수준을 ‘관심’에서 ‘주의’ 단계로 끌어올리고 감시와 대응 강화에 나섰다.


▶지금 잡지 않으면 100% 후회할 보건 관련주 확인하기 (클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국내도 안심할 수 없다는 인식에 관련 종목들도 들썩이고 있다.

마스크 생산과 세정제를 생산하는 업체들은 국내 첫 확진자가 나오자 상한가를 기록하였으며 정부 차원에서도 대응 단계를 높임에 따라 추후 상승할 여지가 많이 남아 있는 상황이다.


ITBC스탁의 김재윤 전문가는 “보건 전문가들에 따르면 중국 춘절을 기점으로 확산 우려가 크다고 한다.”고 전하면서, “앞으로 향방에 따라 주가가 요동칠 수 있는 만큼 각별한 관심을 가지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급상승 종목 확인 (클릭)


한편, 회원수 10만의 증권전문방송 itbc스탁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관련 수혜주 정보를 아래 링크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급상승 예상 보건 관련종목 확인 (클릭)


관심종목: 바디텍메드 , 알서포트 , 녹십자엠에스 , 엠에스오토텍 , 애머릿지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