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2020 유산슬 경자년 카렌다" 출시 예고

김태호 MBC PD가 트로트 가수 유산슬(방송인 유재석)의 2020년 달력 출시를 예고했다/사진=김태호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김태호 MBC PD가 트로트 가수 유산슬(방송인 유재석)의 2020년 달력 출시를 예고했다/사진=김태호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가연 기자] 김태호 MBC PD가 트로트 가수 유산슬(방송인 유재석)의 2020년 달력 출시를 알렸다.


김 PD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달력 샘플 사진 일부를 공개하며 "쥐띠스타 유산슬이 준비한 따끈따끈한 송구영신 선물"이라고 밝혔다.

그는 "2020 유산슬 경자년 카렌다. 아직은 샘플"이라며 "성탄절 전에는 출시 예정"이라고 말했따.


그러면서 '놀면뭐하니', '뽕포유', '유재석', '유산슬', '뽕포유카렌다', '유산슬카렌다', '2020캘린더'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분홍색 반짝이 재킷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유재석의 모습이 담겼다. 또 'MBC 문화방송', '카렌다' 등 레트로 느낌의 문구가 누리꾼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유산슬 달력 꼭 사야지", "탁상, 벽걸이 다 팔아주세요", "이게 진짜 뉴트로" 등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유재석은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가수에 도전했다. 현재 유산슬이라는 예명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가연 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