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3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

20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시상식에서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왼쪽)이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으로부터 인증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시상식에서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왼쪽)이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으로부터 인증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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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에몬스가구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19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생활가구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12회를 맞이한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브랜드의 강점, 약점 및 경쟁적 위치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미래 가치까지 진단하는 지수다.

이번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총 144개 부문의 422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해당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 84만400여명이 평가했다. 브랜드 인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편익, 마켓 리더십, 브랜드 애호도, 브랜드 사회적 책임 등 6개 측면의 브랜드 가치를 매겼다.


시상식은 전날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됐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이번 선정은 에몬스 브랜드가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공인 받은 뜻깊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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