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원스톱 고지서 관리 ‘마이빌앤페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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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신한카드는 각종 청구서를 한눈에 확인하고 자동이체까지 신청할 수 있는 원스톱 전자금융서비스 ‘마이빌앤페이(My BILL&PAY)’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존에는 카드 이용자들이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신용카드 대금 등 각종 요금을 따로 내야 했지만, 마이빌앤페이를 이용하면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전자고지서를 신청하면 매월 납부 요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고지된 요금을 즉시 납부하거나 자동이체를 신청할 수도 있다.


가입·이용은 신한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신한페이판(신한PayFAN)에서 가능하고, 별도 이용료는 없다.


현재 지원하는 서비스는 서울시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삼천리 도시가스, 신한카드 요금 청구서 등이다. 신한카드는 앞으로 정부 발행 전자고지서와 정기성 결제 청구서 등으로 지원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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