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브랜드 슬로건 전국 공모에 나서

무안의 미래비전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슬로건 공모

무안군, 브랜드 슬로건 전국 공모에 나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의성 기자]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오는 24일부터 9월 22월 두 달 동안 도시 브랜드 슬로건 전국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무안군은 무안국제공항 활성화 및 항공특화 산단 조성 등 변화한 대내외 환경에 대응하고 도시 정체성 및 무안의 미래비전을 함축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 슬로건을 공모하기로 했다.

이번 공모전엔 무안의 지역적 특성 및 성장 가능성 또는 미래 비전을 함축적인 슬로건으로 표현한 작품이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국문 및 영문 2가지 형태의 간결한 문구 형태로 출품할 수 있다.


수상작에 대해서는 금상 1편 상금 300만 원, 은상 1편 상금 200만 원, 동상 2편 각 100만 원, 장려상 4편 50만 원으로 총 8편에 대해 시상한다..


신청은 무안군청 홈페이지 팝업 존 및 공모전용 사이트 위비티에서 참가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 또는 무안군청 기획예산과로 우편접수 하면 된다..

접수된 브랜드 슬로건은 여론 수렴 및 심사과정을 거쳐 12월 중 수상작을 발표하며, 수상작은 무안군의 브랜드 슬로건 후보안에 적용될 계획이다.


무안군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슬로건 개발을 통해 새로운 무안의 미래비전 제시 및 도시 이미지 제고로 무안의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이의성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