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솔로 데뷔앨범 'color on me' 선주문 45만장 돌파…25일 발매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의 선주문량이 45만 장을 돌파했다/사진=연합뉴스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의 선주문량이 45만 장을 돌파했다/사진=연합뉴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가 발매를 이틀 앞두고 선주문 45만 장을 돌파했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의 선주문 수량이 45만 장(7월 23일 기준)을 돌파했다"라며 "데뷔 앨범으로는 매우 이례적인 수치"라고 23일 밝혔다.

강다니엘의 데뷔 앨범 'color on me'에는 타이틀곡 '뭐해'를 비롯하여 'INTRO(인트로)', 'Color(컬러)', 'Horizon(호라이즌)', 'I HOPE(아이 호프)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인트로를 제외한 4개 곡의 작사에 강다니엘이 직접 참여했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는 앞서 지난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olor on m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면서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으로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앞으로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만큼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오는 25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팬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에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olor on me'의 전곡은 같은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스트리밍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