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40년 만에 사보 개편…"소통·대화의 장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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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GC녹십자는 임직원간 소통 확대를 위해 7월호를 시작으로 사보를 새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980년부터 발행되기 시작한 GC녹십자의 사보는 ‘사내보’의 개념으로, 회사 소식과 직원 이야기 등의 정보를 임직원들간 공유하는 대표적인 사내 소통 채널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40년 간 이어온 ‘사랑방우물가’라는 사보 이름은 ‘GC+’로 새롭게 바뀌었다.

‘GC+’는 해당 호의 주제를 깊이 들여다 본 ‘테마+’, 회사의 소식을 전하는 ‘컴퍼니+’, 임직원을 심층취재 하는 ‘피플+’, 문화?예술?여행 등의 이야기가 담긴 ‘컬쳐+’ 등 네 가지 섹션으로 구성된다.


특히 기존 사보명인 ‘사랑방우물가’는 CEO와 임직원이 회사에 대한 의견, 관심사, 취미 등 자유로운 주제로 열린 소통을 하는 칼럼으로 탈바꿈됐다. 또 직원 한 명의 업무와 일상을 소개하는 ‘직원 24시’ 등 임직원의 소통과 참여를 독려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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