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 남성 모여라" 로가디스, 십만훈남 만들기 이벤트

"3040 남성 모여라" 로가디스, 십만훈남 만들기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삼성물산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가 내달 19일까지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전국 남성을 대상으로 10만명의 훈남을 만들기 위한 '십만훈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로가디스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트래블 라인'을 입어보는 고객 10만명에게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단, 이번 이벤트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멤버십 고객에 한하며, 멤버십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간편히 가입할 수 있다.

로가디스 트래블 라인은 에어도트 프린트 재킷과 경량 재킷형 사파리 등으로 구성된다. 구김이 덜하고 스트레치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도트와 서커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로가디스 안재훈 팀장은 "워라밸을 중시하는 3040세대 남성들에게 퇴근 이후에도 스타일리시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래블 라인을 제안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펀(재미)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기획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가디스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도 마련했다. 로가디스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로가디스', '#스마트스타일', '#십만훈남'와 함께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트래블 재킷(10명)을 증정한다. 또 로가디스 트래블 라인과 코디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10명), 영화 관람권 2매(100명), 커피 기프티콘(1000명) 등을 제공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