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vs 매니저…연준 군 애정도 테스트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이승윤 아들 연준 군이 이승윤과 이승윤 매니저를 두고 애정 테스트를 펼친다. / 사진=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이승윤 아들 연준 군이 이승윤과 이승윤 매니저를 두고 애정 테스트를 펼친다. / 사진=MBC

원본보기 아이콘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아들 연준이가 이승윤과 매니저를 두고 애정도 테스트를 펼친다.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6회에서는 ‘리틀 자연인’ 연준이의 마음을 확인하는 이승윤,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승윤 매니저가 연준이에게 “삼촌이 멋있어 아빠가 멋있어?”라며 연준이의 애정을 확인한다. 이에 연준이의 대답을 내심 기대하는 듯한 이승윤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런가 하면 이승윤 매니저가 연준이를 위해 동요 스웨그를 폭발시켰다는 후문. 연준이는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동요를 카리스마 있게 부르는 매니저의 모습에 존경의 눈빛을 초롱초롱 빛냈다고 전해졌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이날 밤 11시5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