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컬렉션] 골프버디 GB LASER1S "역대급 가성비"

[명품컬렉션] 골프버디 GB LASER1S "역대급 가성비" 원본보기 아이콘


"역대급 가성비."


골프존데카 골프버디의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GB LASER1S(사진)'다. 고가모델에 탑재하는 6배율 대물렌즈와 접안렌즈 조정 기능을 장착했다는 게 흥미롭다. 타깃을 찾으면 진동으로 알려주는 '졸트기능'과 골프장의 슬로프를 감안해 추천 거리를 제공하는 '고저차 기능'까지 가미했다. 타깃팅 역시 '표준, 스캔, 핀' 등 3가지 모드다. 19만원대, 그야말로 '국민레이저'로 불릴 만한 최고의 가성비다.

동일 기능을 갖춘 거리측정기와 비교하면 절반 가격이다. 최근 일산과 코엑스에서 열린 골프박람회에서 900여 대를 현장 판매해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GB LASER1S 이외에 다양한 거리측정기가 있다. 워치형 aim W10은 배터리 수명이 무려 13시간에 달해 54홀 연속 라운드를 할 수 있다. 선명한 풀컬러 터치스크린으로 기존 제품 대비 화면이 월등히 밝다는 게 매력이다.


레이저형 aim L10V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다. 그립감이나 휴대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세계 최초로 음성 안내 기능을 제공해 편의성과 직관성을 더욱 높였다는데 주목할 필요가 있다. 외부 스위치를 통해 슬로프 기능은 켜고 끌 수 있다. 국내 성공에 힘입어 4월부터는 캐나다 등 해외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골프존마켓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