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아윤 'CG같은 미친 바디라인'

사진=맥심 제공

사진=맥심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남성지 맥심(MAXIM)이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이아윤과 함께한 란제리 화보를 12월호에 공개했다.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세계적인 남성지 맥심에서 주최하는 모델 선발대회로 심사위원이나 주최 측의 평가 없이 전적으로 대중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서 결정된다. 참가자 중에는 전문 모델도 있지만 대부분은 나이, 키, 국적 등과 관계없이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직종의 일반인이 도전하기 때문에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등용문이 되어왔다.

올해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의 영광을 거머쥔 이아윤은 작은 카페를 운영하는 일반인으로 알려졌다. 호기심에 시작한 도전이 맥심 모델 대회 우승까지 이어진 것.

이아윤이 참가한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결승전 투표는 지난 11월 1일부터 맥심 홈페이지에서 7일간 진행됐다. 투표 마감 하루 전날인 지난달 6일에는 이아윤을 자신의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이라고 밝힌 빅뱅의 승리가 SNS상에 투표를 호소하고 우승 시 공약을 내걸기도 해 이슈가 되기도 했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던 BJ 출신 박청아는 마지막까지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아쉬운 준우승을 차지했다.이아윤은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투표해주신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의 활동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가 된 이아윤은 우승 상금과 함께 맥심 표지를 장식하게 됐다. 또 앞으로 맥심의 소속 모델로서 다양한 연예 활동을 하게 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