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KBS김장나눔대축체’ 성료…김장배추 1만 포기 어려운 이웃에 전달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2018 KBS김장나눔대축체’가 성황리에 개최됐다.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여의도 KBS홀 광장에서는 60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2018 KBS김장나눔대축체’가 진행됐다.

‘2018 KBS김장나눔대축체’란 KBS한국방송이 주최하고 나눔국민운동본부가 주관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와 우정사업본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자원봉사자들이 담근 김치를 추운 겨울 우리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한다.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김장배추 1만 포기 총 2만 8,000kg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황용호 KBS한국방송 방송본부장은 “공영방송 KBS는 사회공헌 행사와 방송을 통해 온정이 가득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나눔 실천의 메신저’로서의 역할에 더욱 충실할 계획”이라면서 “김치 한 포기에 사랑을 담아 따뜻한 정을 나누는 ‘김장나눔 대축제’에 따뜻한 마음이 곳곳에 전해져, 우리사회가 좀 더 훈훈해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강승화, 정지원 KBS 아나운서가 사회자를 맡았다. 또 KBS주말연속극 ‘왕가네 식구들’ OST를 부른 가수 조항조와 그룹 베이비부의 축하공연도 펼쳐졌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