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뷰티기업 SCC GLOBAL 대만지사 오픈

-중국 홍콩 마카오 태국 베트남 멕시코에 이어 세계 미용 인프라를 구축

SCC GLOBAL 대만 지사

SCC GLOBAL 대만 지사

원본보기 아이콘

세계 미용업계에 많은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한국 SCC GLOBAL이 이번에는 대만 지사를 오픈했다.

한국SCC의 피부 반영구 네일 속눈썹 전 분야의 교육 시스템과 기술을 이젠 대만에서도 선을 보이게 되었고 많은 대만 미용인들에게 한국의 미용 전 분야를 알리고 한국의 이미지를 높이는 데 기여하는 큰 성과를 이루었다.이번 SCC대만지사 오픈식에는 대만의 중요 미용인사 100명을 선별하여 초대 하였으며 한국 SCC의 여러 시스템과 기술을 선보였다. 대만의 주요 9개 방송국에서도 열띤 취재경쟁을 펼쳤다.

특히, SCC메인강사인 나은심원장의 SCC FACE-UP SYSTEM시연에 많은 호응을 보였고 시아르떼 제품의 효능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SCC대만 지사 오픈식에는 SCC그룹 총회장인 정기영회장과 해외총괄 NANCY대표이사와 한국 SCC의 메인 강사 15분이 대표단으로 참석하였으며 많은 대만 미용인과의 교류에 앞장섰다.정기영 SCC GLOBAL 회장은 “SCC는 5년 전부터 세계 여러 나라에 태극기를 휘날리며 많은 국제 미용대회와 많은 교육을 통해 한국미용을 알리고 있었다. 이제는 중국,홍콩,마카오,태국,베트남,멕시코,대만뿐만아니라 더 많은 국가에서도 한국 SCC를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SCC의 역사는 계속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SCC GLOBAL은 앞으로 싱가포르, 말레이사, 인도네시아에도 지사를 오픈할 예정이며, 한국 미용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더욱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