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괌 야간편 특가 이벤트…왕복 최저 27만8700원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진에어가 괌 야간편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야(夜)괌개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특가 항공권은 오는 26일부터 내년 1월27일 사이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이며, 왕복 총액 운임 기준 27만8700원부터다. 이벤트 기간 중에도 기존 무료 위탁 수하물 각 23kg 이하 2개와 기내식이 변함없이 제공된다.내달 9일까지 인천에서 밤 9시10분에 출발하는 괌 야간편(LJ643) 예매 고객 200명에게는 말톡 포켓 와이파이 2일 무료 이용권과 배럴의 기내용 트래블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진에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항공권 예매 시 괌 야간편 운임을 선택한 뒤 야괌패키지를 추가하면 된다. 포켓 와이파이와 트래블 키트는 출국 당일 인천공항 말톡 카운터에서 함께 수령 가능하다.

추가로 괌 현지에서 허츠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증정품도 준비했다.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허츠 렌터카를 예약하고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괌 캐릭터 인형을 제공한다.
진에어, 괌 야간편 특가 이벤트…왕복 최저 27만8700원 원본보기 아이콘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